[시 좋은글]*******/시와 좋은 글

[좋은글] ♧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♧

반 석 2012. 8. 3. 06:04



◈위와 아래의 그림은 2012년 7월 18일 뿌리공원에서 촬영한 풍경입니다◈

♧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♧
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. 나는 정말로 가슴속에 작은 사랑이라도 품고 있으며, 그 사랑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 있는지... 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. 나는 정말로 가슴속에 작은 진실이라도 품고 있으며, 그 진실에 따라 행동하고 있는지... 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. 나는 정말로 가슴속에 작은 믿음이라도 가지고 있으며, 그 믿음으로 나 자신과 내 이웃을 신뢰하며 살고 있는지... 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. 나는 정말로 가슴속에 작은 친절이라도 품고 있으며, 그 친절의 표현으로 작은 미소라도 얼굴에 띄우고 있는지... 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. 나는 정말로 가슴속에 작은 평화라도 품고 있으며, 그 평화로 다른 이의 마음에 평안을 전하고 있는지... 내 이름을 부르며 나에게 묻습니다. 나는 정말로 가슴속에 작은 용기라도 품고 있으며, 그 용기로 날마다 새로워지며 정의의 편에 서고 있는지.... - 정용철님의 ‘가슴에 남는 좋은 느낌 하나’에서 -
♬밝고 경쾌한 집안 분위기를 위한 클래식 음악 모음 11곡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