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전국 권역별 관광]/부 산, 경 남

♧[2] 거제 동백섬 지심도 동백꽃 맞이 나들이기념(2013.02.23 토)♧

반 석 2013. 2. 28. 07:07
♧[2] 거제 동백섬 지심도 동백꽃 맞이 나들이기념(2013.02.23 토)♧
2013년 2월 23일 토요일 동백섬 지심도를 일주하는 답사를 마친 후 출발 원점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지심도 선착장으로 내려와 유람선에 승선하여 지심도 터미털까지 돌아오는 여정 중에 촬영한 사진입니다.

 

☞ 사진을 클릭하면 더 크고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.

 

▽동백하우스(펜션)에서 선착장으로 내려가는 숲길

 

▽지심도 선착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

 

▽전망대에서 내려다본 지심도 선착장 풍경

 

▽지심도 선착장에서 바라본 휴게소와 주변 풍광

 

 

 

 

 

▽내가 타고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던 유람선이 선착장으로 들어오고 있음

 

▽내 앞에서 승선정원이 끝나 나를 선착장에 남겨놓고 떠나는 유람선

 

 

 

▽내가 타고나갈 유람선이 천천이 선착장으로 다가오고 있네요.

 

 

▽지심도로 들어오는 관광객이 유람선에서 하선하고 있는 풍경

 

▽내가 타고나갈 유람선의 내부

 

▽나를 태운 유람선이 지심도 선착장을 떠나 장승포 선착장을 향해 힘차게 출발

 

▽점점 멀어저가고 있는 동백섬 휴게소 풍경

 

 

 

▽멀리 지심도가 한 눈에 들어오고 있네요.

 

 

 

▽멀어지고 있는 지심도 풍경을 다시한번 촬영해본 풍경

 

 

 

▽동백섬 지심도 터미널에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풍경

 

 

 

 

 

▽장승포항 동백섬 지심도 터미널 선착장 안으로 들어와서 촬영한 풍경

 

 

▽외국풍광이 연상되는 아름다운 장승포항 방파제 주변풍경

 

 

▽거제 장승포항 동백섬 지심도 터미널 선착장 도착 직전에 촬영한 풍경

★★★♬132-10.김경남 / 당신♬★★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