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전국 권역별 관광]/충 청 북 도

♧충주 월악나루 휴게소와 월악산 풍경(2013.08.18)♧

반 석 2013. 8. 30. 04:00
♧충주 월악나루 휴게소와 월악산 풍경(2013.08.18)♧
2013년 8월 18일 일요일 오전예배가 끝난 후 집에 와서 점심식사 끝냄과 동시에 가족과 함께 며칠 전 이열치열 피서를 해보기 위해 예약해 놓았던 충주 수안보상록호텔로 가던 중 충주댐 월악나루 휴게소에서 잠시 쉬는 틈을 이용해 촬영해본 풍경입니다.

▽ 충주 월악나루휴게소 전망대에서 바라본 충주댐 풍경

▽ 우뚝솟은 산은 "월악산 영봉" 그아래로 보이는 다리는 단양으로 이어지는 송계교 입니다.

▽ 전망대에 설치된 망원경

▽ 다시한번 촬영해본 월악산 영봉과 송계교

▽ 월악나루 휴게소 주차장과 월악산 영봉

▽ 정면에서 촬영해본 월악나루 휴게소 풍경

▽ 조금 더 원경으로 촬영해본 주차장과 월악산 영봉

 

009

▽ 자연석으로 아름답게 쌓아올린 돌담을 촬영해보았습니다.

♬128-14.."Toselli's Serenade"- Enrico Toselli" 아름다운 추억의 세레나데-소프라노 Inessa Galante♬
                  ♤ 내 옆에 있는 사람 ♤ 내 옆에 있는 사람을 진정으로 알아주고 인정해주는 것만큼 그 사람을 살맛 나게 하는 일도 없을 것이다. 장점은 인정하고 약점은 있는 그대로 수용할 때 그 관계는 더없이 친밀해지고 신뢰감이 생긴다. 그러한 관계 속에 성장이 있고 치유가 있으며 상대가 가진 가능성을 최고로 발휘하게 하는 힘이 있다. - 이영자의《아침고요 정원일기》중에서 - * 나의 행복도 중요하지만 내 옆에 있는 사람도 함께 행복해야 합니다. 내가 옆 사람에게 인정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가 옆 사람을 인정해 주는 것도 필요합니다. 내가 먼저 옆 사람을 살맛 나게 만들면 나 또한 저절로 살맛이 납니다. 내 옆에 있는 사람의 행복에 나의 행복이 있습니다. -2013년 8월 30일 고도원의 아침편지 옮김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