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시 좋은글]*******/시와 좋은 글

♧내게 있어 그대는/심성보♧

반 석 2006. 3. 25. 05:57
      ☆내게 있어 그대는☆ 시 / 심 성 보 내게 있어 그대는 내가 길을 가다가도 내 옆에서 항상 나를 지켜 주면 좋겠고 내가 어느 공원 벤치에 앉아서 하늘을 볼 때도 나와 똑같은 곳을 주시하며 내가 슬프거나 괴로운 날에도 나를 따스하게 달래주는 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내게 있어 그대는 밥을 먹을 때나 잠을 잘 때에 나를 편안하게 해주는 안식처였으면 좋겠고 비가 오는 골목에 서서 내가 추워 떨고 있을 때 나를 조용히 안아 주며 사랑한다는 말로 나를 포근히 감싸 주는 그런 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내가 살아가면서 사랑하는 그대로 인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인생을 배웠으면 좋겠고 춥고 배고픔을 알고 어둡고 초라한 그늘을 먼저 배워 삶의 정을 안 후 따스한 햇살을 여는 그런 사랑이었으면 좋겠다 내게 있어 그대는 쓰러지면 다시 일어나는 용기가 되고 비겁한 일 앞에 내가 가야 할 바른 길을 가르쳐 주며 내가 살아갈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이유가 오직 그대라는 단 한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이 세상에 태어나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비로소 아름다운 삶을 마치고 죽는 그 날까지 너로 인해 행복했다고 내게 있어 그대는 죽어도 웃으며 편하게 갈 수 있는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그런 사랑이었으면 좋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