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전국 권역별 관광]/대 구, 경 북

반 석 2013. 7. 6. 04:30
♧울릉도 저동항과 강원도 강릉항 풍경(2013.06.09)♧ 2013년 6월 9일 일요일 오후 독도전망대와 박물관 및 해도사 관광을 모두 마치고 16:00 에 출항하는 강원도 강릉행 씨스타 3호에 승선하기 위하여 저동항으로 이동한 다음 15:30경부터 배에 승선하기 직전인 15:52까지, 그리고 출항한 후 3시간여를 운항한 끝에 18:52 강릉항에 도착하여 촬영한 풍경입니다.

▽ 2013년 6월 9일 14:30경 저동항 풍경입니다.

003

▽ 어데론가 출항하는 자동차 운반선 "섬목페리호"(저 선박에 승선하여 갈매기 사진촬영)

▽ 16:00 저동항을 출항하여 19:00에 강릉항에 입항예정인 "씨스타 3"호

▽ 오, 가는 배가 보이지 않는 조용한 저동항 풍경

008

009

010

▽ 출항 10분 전 승선이 시작되었습니다.

012

013

▽ 승선하기 직전 이 사진을 촬영하고
바로 돌아서서 아래의 사진을 찍은 후 배 안으로 들어갔습니다.

015

▽ 3시간여를 운항한 끝에 19:00경 강릉항에 입항했습니다.

▽ 강릉항 건너편으로 보이는 요트 정박장 풍경

018

019

020

▽ 이 사진촬영을 끝으로 승용차로 장장 5시간을 달려 대전에 도착했습니다.

2013년 6월 7일부터 6월 9일까지의
울릉도 관광여행 사진을 감상해 주시고 또 댓글까지
남겨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더위와 함께 장마철로 접어든 요즘
건강유의 하시면서 늘 즐겁고 행복한 나날 이루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반  석   드 림
♬내 마음 그 깊은 곳에 / 김명희 詩 / 이안삼 曲/ 안산시립합창단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