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시 좋은글]*******/시와 좋은 글

♧그대로 풍경이 되고 싶다/김수현♧

반 석 2006. 3. 8. 05:19
      ♧그대로 풍경이 되고 싶다♧ 詩 / 김 수 현 반복되는 일상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 숲 길 햇살을 따라 싱싱한 풀내음 가득 안고 발바닥이 조금은 아파도 좋을 숲 길을 맨발로 걸어보고 싶다 꽃향기 솔 향기 벗 삼아 후드득 떨어지는 소낙비도 만나고 구름 따라 작은 산자락 뒤로 따뜻한 태양의 고마움도 만나고 세파에 찌들린 묵은 때 말끔히 씻어 내려줄 냇가에 앉아 빨래하는 아낙의 모습으로 아, 나는 그대로 풍경이 되고 싶다.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