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전국 권역별 관광]/이탈리아 로마

♧[두번째]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한 유럽(로마, 파리)여행 출발(2019.06.14 금)♧

반 석 2019. 9. 24. 00:00

2019년 6월 14일 금요일 자들과 함께 2019년 6월 14일부터 6월 23일까지 8박 10일간의 일정으로 이탈리아 로마와 프랑스 파리를 여행해가기 위하여 대전 서남부터미널에서 05:20에 출발하는 리무진 버스로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까지 이동하여 가족을 만난 다음 체크인을 마친 후 점심식사, 그리고 탑승구 앞까지 이동하면서 촬영한 풍경입니다.

오전 10시 30분 경이되니까 알 이탈리아 항공 카운터에 체크인하기 위해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함에 따라 우리 일행도 줄서기에 동참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. ▽

003

004

줄을 서서 기다린 끝에 체크인을 마친 후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3층에서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지하층 식당가로 이동하고 있습니다. ▽

006

007

008

009

010

오늘부터 8박 10일간 로마, 파리를 여행하려면 유럽식 식사를 많이 해야 할 것 같아서 오늘 점심은 한식 메뉴로 하자는 의견이 모아져 전에도 이용했었던 "한식 미담 길" 식당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. ▽

012

013

얼큰한 한식메뉴로 점심식사를 마친 후 출국수속을 마치기 위해 다시 3층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. ▽

015

016

017

018

019

출국심사를 마치고 2층으로 이동한 다음 253번 탑승구를 향해 이동하면서 촬영한 풍경인데 1년 전에 와보았던 장소라서 눈에 익은 풍경이 낮설지 않았습니다. ▽

021

027

028

029

위 29번의 사진 아래편에 보이는 돔 내부로 들어가서 촬영한 사진인데 직접 볼 때와 전혀 다른 장면으로 촬영이 되어 신기하기도 했습니다. ▽

031

13:55 내가 타고 갈 "알 이탈리아 항공(AZ 759) 탑승구에서 대기하다가 비행기에 탑승한 후 협소한 이코노미 좌석에 앉아 장장 12시간의 비행을 하는데 지루함은 물론 많이 힘들었으며,. 이때부터 로마 도착 후 출국심사를 거쳐 숙소로 이동할 때까지는 사진 촬영을 생략했습니다. ▽

033

[158-36]
☞ 댓글 쓰는 난을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☜